최근 경기도 광주 하나님의 교회에서 '전 세계 유월절사랑 생명사랑 제1623차 헌혈릴레이'를 개최했는데요
오전부터 시작해 8시간에 걸쳐 205명이 7만 3200ml의 혈액을 기증했다고 합니다~
유월절에 담긴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기 위해 이번 활동을 계획했다고 하는데요!
그리스도의 살과 피를 표상하는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시면 구원을 얻을 수 있도록 새 언약을 세워주셨습니다.
하나님의 교회가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성경대로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고 있습니다.
2005년 한국에서 시작한 헌혈 행사는 생명 존중의 가치와 자발적 무상 헌혈 문화를 확산하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60개국에서 1500여 회 개최하며 세계인이 함께하는 생명 나눔의 장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매년 헌혈기증으로 이웃들에게 희망을 선물하는 하나님의교회라 너무 멋져요^^
답글삭제저희도 동참해 보겠습니다^^
꾸준히 선한 행실 실천하는 하나님의 교회 멋있습니다~
삭제벌써 1500여 회 개최했군요~!! 이웃 사랑 실천하는 하나님의교회 정말 멋집니다!
답글삭제매년 꾸준히 한다는 것도 너무 대단하네요~
삭제2005년부터 유월절 사랑 생명 사랑 헌혈 릴레이가 진해되어 왔네요
답글삭제영육간에 생명을 소중히 생각하는 하나님의교회
헌혈 행사를 시작한지도 벌써 20년이 지났네요~
삭제너무 멋진 행보입니다!
답글삭제생명을 살리기 위해 헌혈 행사를 개최하는 하나님의 교회 멋있습니다!
삭제꾸준히 생명을 살리는 헌혈릴레이를 이어가는 하나님의교회 ~~교회의 진정한 본이 되고 있습니다.
답글삭제하나님의교회는 꾸준한 헌혈봉사로 이웃과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좋은 교회입니다~
답글삭제유월절 헌혈릴레이가 벌써 1600회가 훌쩍 넘었네요~ 하나님의교회는 영육간의 피를 모두 중요시 여기지요:)
답글삭제하나님의교회에는 몸소 실천하고 행하는 세상에 소금과 빛이 되는 교회입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