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페이지뷰

2025년 9월 29일 월요일

다윗의 뿌리로 오신 안상홍님이 세우신 하나님의교회

오늘날 수 많은 교회가 있는데요.
저희 집 근처만 해도 교회가 많이 있는데요.

그럼 교회라고 해서 모두가 하나님이 계신 곳일까요?
교회다니는 분들은 자신들의 교회가 하나님이 계신 교회며 자신들의 교리가 맞다라고 하는데요.
과연 성경도 그렇게 증거하고 있을까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아닙니다.

성경은 오직 다윗의 뿌리가 세우신 교회가 참 교회이며, 진리교회입니다.
성경의 예언에 따라 다윗의 뿌리가 세운 교회가 바로 하나님의교회입니다.

고로 하나님의교회가 참 진리교회이며, 하나님의교회가 하나님이 계신 정통교회입니다.

그럼 성경의 말씀을 통해 살펴보겠습니다.

다윗의 뿌리는 재림예수님.


동일한 성경을 보고 있지만 해석은 교회마다 다르게 하고 있는데요.
그럼 어느 교회가 성경을 하나님의 뜻대로 올바르게 해석하고 있을까요?

성경의 말씀이 인봉이 되었다고 했습니다. 인봉이 되었기에 사도요한은 크게 울었다고 했습니다. 그때 장로 중 하나가 울지말라 하시며 다윗의 뿌리가 이기었으니 이 책과 그 일곱 인을 떼시리라 하셨습니다.


계 5 : 1 ~ 5
내가 보매 보좌에 않증신 이의 오른손에 책이 있으니 앞팎으로 썼고 일곱 인으로 봉하였더라.. 유대 지파 사자 다윗의 뿌리가 이기었으니 이 책과 그 일곱 인을 떼시리라 하더라



하나님의 보좌에 앉으신 분은 하나님이십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 가지고 계신 책도 당연히 성경입니다.
인류의 구원을 위해 허락해 주신 책이 성경뿐이기 때문입니다. 그 성경이 봉하였다고 하였기에 어느 누구도 성경을 개봉할 수 없습니다 . 성경이 개봉되지 않으면 인류는 구원을 받을 수 없습니다.

오직 성경을 개봉할 수 있는 분은 다윗의 뿌리라고 하셨으니 우리는 반드시 다윗의 뿌리를 만나고 다윗의 뿌리가 세운 교회를 찾아가야만 합니다. 그래서 성경는 마지막 때에는 다윗을 구하고 경회하는 사람들만 구원을 받을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우리가 교회가 구원이 있는 교회라고 한다면 그 교회는 다윗의 뿌리를 알아야 합니다.

다윗의 뿌리가 누구인지를 모른다면 그 교회는 구원이 없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다윗의 뿌리를 만났기에 구원의 축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에 찾아야 할 다윗은 재림 예수님이십니다.

호 3장 에서는 말일에 다윗을 만나고 찾아야 은총 즉 구원으로 나아갈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마지막에 찾고 만나야 할 다윗은 계시록 22장에 예수님입니다.

그렇다며 요한계시록 5장에 예언된 다윗의 뿌리는 초림예수님이 아닌 재림예수님입니다.
왜냐하면 요한계시록 5장은 초림예수님께서 알려주신 구원의 말씀이 인동되었다가 그 후에 다시 개봉하실 역사에 대한 예언이기  때문입니다.

다윗의 뿌리 증표인 새언약유월절


우리는 마지막때 등장하시는 다윗인 재림예수님을 만나야 합니다.
그런데 성경에는 재림예수니께서 오실 때 많은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등장할 것을 예언하고 있습니다. 
거짓으로 가득한 세상에 다윗의 뿌리를 어떻게 찾을 수 있을까요?

성경은 다윗의 뿌리로 오시는 재림예수님을 알아볼 수 있는 증표가 있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사 55 : 3
너희는 귀를 기울이고 내게 나아와 들으라 그리하면 너희 영혼이 살리라 내가 너희에게 영원한 언약을 세우리니 곧 다윗에 허락한 확실한 은혜니라 

 

우리 영혼을 살려줄 영원한 언약은 다윗에게 허락한 확실한 은혜라고 하셨습니다.

이 예언대로 다윗으로 오시는 재림예수님은 반드시 영원한 언약을 가지고 오셔야 합니다.

다윗에게 허락한 영원한 언약은 무엇일까요??

히 13 : 20
영의 큰 목자이신 우리의 주 예수를 영원한 언약의 피로 죽은 자 가운데서 이끌어 내신 평강의 하나님이.


영원한 언약이피라고 하였으니 영원한 언약에는 반드시 예수님의 피가 있어야 합니다.
그러므로 영원한 언약은 예수님의 피로 세운 언약입니다. 

성경에서 예수님의 피로 세운 언약은 새언약유월절입니다.

마 26 : 28
죄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언약의 피니라


예수님께서는 유월절 언약을 자신의 피로 세우셨습니다.
예수님의 피로 세운 언약은 새언약유월절입니다.

눅 22 : 20
잔도 이와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언약이니



영원한 언약은 예수님께서 피로 세운 새언약유월절입니다.

성경의 모든 말씀을 개봉하시기 위해 오시는 다윗의 뿌리는 반드시 다윗의 증표인 새언약유월절을 가지고 오셔야 합니다.

다윗의 뿌리로 오신 재림예수님은 안상홍님.


말일에 새언약유월절을 가지고 나타나신 분이 바로 성경의 예언된 다윗의 뿌리입니다.

이 예언에 따라 1,600년 동안 감추어져 있었던 새언약유월절을 개봉하여 우리들에게 죄사함의 축복 영생의 축복을 주신 분이 바로 재림예수님 안상홍님이십니다.

안상홍님은 다윗의 증표인 새언약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다윗의 뿌리이십니다.

성경은 다윗의 뿌리로 오신 재림예수님이 이외에는 누구도 성경을 알려주실수 없다고 하셨습니다.

다윗의 뿌리가 아닌 다른 사람들이 성경을 해석하는 것은 성경을 억지로 푸는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오직 다윗의 뿌리로 오신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시는 성경의 모든 말씀으로 구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진리가 유일한 진리입니다.

세상에 수많은 교회가 있지만 다윗의 뿌리를 모른다면 그 교회는 하나님이 계신 곳이 아닙니다.
그 교회는 절대로 구원을 받을 수 없습니다.

다윗의 뿌리로 오셔서 새언약유월절, 3차 7개 절기를 회복하여 주시고, 안식일, 여 성도들의 머리수건 규례를 알려주신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교회가 참 진리교회입니다.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교회 오셔야 새언약의 절기를 지켜 구원의 축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윗의 뿌리로 오신 안상홍님을 믿어야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새언약 절기를 거룩히 지킬 수 있습니다.

영생과 죄사함의 축복을 받고자 한다면 다윗의 뿌리로 오신 안상홍님이 세우신 하나님의교회에서 새언약 유월절, 절기를 거룩히 지킵시다.

     







댓글 10개:

  1. 교회라고 해서 모두가 하나님이 계신 교회가 아니라 다윗의 뿌리로 오신 재림예수님 안상홍님이 세우신 교회가 참 교회입니다.

    답글삭제
  2. 다윗의 뿌리로 오셔서 새 언약의 절기들을 회복해주시고 구원의 길로 인도해주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아멘. 다윗의 뿌리만이 성경을 개봉하여 주실수 있다는 성경의 예언의 따라 다윗의 뿌리로 오셔서 새언약유월절을 회복하여 주심으로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신 안상홍님께 감사드립니다.

      삭제
  3. 마지막시대 우리가 찾고 경외해야하는 다윗으로 오신 그리스도 안상홍 하나님
    하나님의교회 안에서 다윗의 뿌리로 임하신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만나 영접할 수 있게 되어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마지막 시대 구원의 축복을 받기위해서는 반드시 다윗을 찾아야 합니다. 마지막 다윗으로 오셔서 새언약유월절로 영생의 축복을 주신 안상홍님께 감사드립니다.

      삭제
  4. 다윗의 뿌리로 오셔서 새언약 절기를 되찾아주신 안상홍님은 하나님이십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맞습니다. 다윗의 뿌리로 오셔서 새언약절기로 영생의 축복을 주신 안상홍님께 감사드립니다.

      삭제
  5. 다윗의 뿌리가 아니면서도 성경을 잘 해석한다고 하면 다 가짜죠. 다윗의 뿌리는 영원한 언약인 새언약을 가지고 오신 안상홍님뿐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맞습니다 .다윗의 뿌리가 아니면 성경을 해석할수 없습니다. 오직 다윗의 뿌리로 오신 안상홍님만이 성경을 해석해 주실수 있습니다.

      삭제
  6. 새 언약 유월절을 알려주시고, 지키게 해주신 분이신 아버지 안상홍님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