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페이지뷰

2024년 10월 28일 월요일

충남 천안·아산서 하나님의 교회 헌당식, 일주일 전 수원서도 열려

 

하나님의 교회 새예루살렘 판교성전에서 거행된 초막절 대회 끝날 대성회에 80차 해외성도방문단을 포함한 신자들이 함께했다.

갈수록 개인화되는 세태에도 나눔과 봉사, 소통에 힘쓰며 사회 화합에 기여해온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충남권 2곳에서 새 성전 헌당식을 거행했습니다. 

26일 ‘천안성정 하나님의 교회’와 ‘아산 하나님의 교회’ 헌당식에 2000여 명이 참석해 기쁨을 나눴는데요~

앞서 경기 ‘수원권선 하나님의 교회’와 ‘수원세류 하나님의 교회’ 헌당식 후 일주일 만입니다. 

25일에는 경남 ‘양산사송 하나님의 교회’가 사용승인을 받아 11월 입주 예정입니다.

충남 천안 성정동에 들어선 천안성정 하나님의 교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헌당식을 축하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기쁜 소식을 전해 온 세상을 빛의 세계로 인도하는 교회가 되길 바란다”고 기원했다.

이날 80차 방문단 크리스틴 마틴(34, 미국) 씨는 “크고 아름다운 성전이 진리의 빛을 비추는 등대가 되길 바란다”며 “한국 성도들의 환영과 친절에서 사랑을 느꼈다. 하나님의 진실한 사랑이 깃든 다양한 활동으로 많은 사람이 희망을 얻을 거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해외 성도들과 함께하니 하나님의 교회 안에서 ‘세계’를 보는 것 같다”는 노혜옥(67, 아산) 씨는 “하나님께서 누구든지 ‘오라’고 부르시니 모두 편하게 올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라 기대했다. 배광수(47, 천안) 씨는 “요즘 사회·경제적으로 어려운데 사람들이 이곳에서 소망과 사랑으로 위안 받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https://naver.me/5iTCmZxS

댓글 9개:

  1. 하나님의교회 새 성전 헌당식의 소식이 계속 들려오니 너무나 기쁩니다~!

    답글삭제
  2. 어머니의 사랑을 전하며, 이웃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는 하나님의교회의 새성전 건축소식 너무 좋아요^^ 아름다운 성전을 허락하심에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3. 아버지 어머니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해외성도들도 함께 했다니~ 천안, 아산 하나님의교회 헌당식 축하드립니다~

    답글삭제
  5. 요즘 헌당식이 많이 이루어지고 있네요~ 축하드립니다!

    답글삭제
  6. 온 세상을 빛의 세계로 인도하는 하나님의교회가 온세계에 가득해지는 그날까지 새성전 헌당식은 계속됩니다

    답글삭제
  7. 너무 아름다운 성전이네요^^ 축하드립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