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페이지뷰

2025년 8월 11일 월요일

방학을 맞이하여 인성특강을 개최한 하나님의교회.

방학을 맞이하여 하나님의교회가 청소년 대상으로 인성특강을 개최했다고 하는데요.
뜻깊은 방학을 보낸 학생들은 배려와 소통. 책임을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고 합니다.

학생들의 미래를 밝힐 인성특강 소식 공유합니다.

 하나님의교회 학생봉사단 ASEZ STAR, 청소년 대상 인성특강 개최


AI 시대 필요한 공감·배려·책임 강조…충청권 청소년·학부모 350명 참여


 
하나님의교회 학생봉사단 ASEZ STAR가 여름방학을 맞아 청소년 인성 함양을 위한 특강을 열었다.

천안성정 하나님의교회에서 진행된 이번 특강에는 청소년과 학부모, 지역 인사 등 약 350명이 참석했다.

단체 관계자는 “그리스도의 가르침인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는 메시지를 통해 청소년들이 배려와 소통, 용서의 가치를 배우고 실천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강연은 김영춘 국립공주대학교 명예교수가 맡았다. 그는 30년 이상 모빌리티 분야에서 활동하며 미래자동차와 지능형 모빌리티를 연구해 왔으며, 국가균형발전위원회 전문위원으로 지역 교육 발전에도 힘써왔다.

김 교수는 ‘인성이 곧 미래다’를 주제로 인공지능·빅데이터·초연결 사회로 변화하는 시대 흐름을 설명하며, “기술 발전 속에서도 인간 중심의 가치와 공동체 의식이 필수”라고 강조했다. 또 “AI가 삶에 깊이 관여하는 시대일수록 자기 주도성과 책임감, 대인관계 역량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한 학생은 “인성을 처음 배우고 실천하는 곳이 가족이라는 말이 인상 깊었다”며 “앞으로 가족들에게 더 따뜻한 말과 행동을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ASEZ STAR 청소년들은 정부와 지자체, 교육기관 등으로부터 미국 대통령 자원봉사상, 페루 국회의장 표창, 서울특별시의회 의장상 등 약 500회에 달하는 수상을 기록하며 성과를 인정받았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url 클릭해 보시면 됩니다.




댓글 12개:

  1. 매년 방학을 맞이하여 인성특강을 통해 청소년들이 배려, 소통, 책임을 배울수 있는 기회를 허락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실천하는 모습들이 아름다운 하나님의교회 학생들입니다.^^

    답글삭제
  2. 어둡고 힘든 세상에 밝은 빛을 비추는 새벽이슬 청년으로 성장하도록 해마다 인성교육을 개최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아멘. 해마다 인성교육을 통해 배려와 겸손을 배울수 있도록 허락해 주신 아버지 어머니께 감사드립니다.

      삭제
  3. 하나님의교회 학생들 정말 예쁘고 빛이 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그쵸..^^ 너무 예쁜 하나님의교회 학생들입니다.^^

      삭제
  4. 급변하는 시대 속 변하지 않는 가치를 깨닫고 실천할 수 있도록 인성 교육은 꼭 필요한 것 같습니다.
    하나님의교회 학생들, ASEZ STAR 최고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맞습니다. 가정 학교에서부터 청소년의 인성이 필요한 가운데. 매년 인성교육을 진행해 주시는 하나님의교회에 감사드립니다.^^

      삭제
  5. 우왁 너무 아름답고 듣기좋은 소식이네요~~

    답글삭제
    답글
    1. 학생들의 소식은 언제나 들어도 좋은것 같아요^^
      우리 학생들 늘 응원합니다.^^

      삭제
  6. 학생들에게 좋은 인성 교육을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아멘^^ 인성교육을 통해 세상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할 학생들이기에 너무 기쁘네요^^

      삭제
  7. 학생들의 인성이 미래라는 말이 마음에 와닿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