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 문제가 심각한 가운데 환경 운동가들이 플라스틱을 줄이고자 캠페인등 관심을 가지며 노력을 많이 하고 있는데요.
이에 하나님의교회 직장인 청년들도 함께 환경운동에 관심을 가지고 캠페인등 환경정화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더이상 지구가 아파하지 않도록 많은 분들이 함께 플라스틱 줄이기운동에 동참해 주셨으면 합니다.
개인텀블러 사용하기, 장바구지 사용하기 등 일상에서 플라스틱을 줄일 수 있는 작은것부터 실천해 보면 어떨까요?
하나님의교회 직장인 청년들의 환경정화 캠페인 소식 전해드립니다.
하나님의교회 직장인 청년들 ‘2040 플라스틱 프리 캠페인’ 진행
광주 서구 상무지구서 쓰레기 수거
“작은 실천 모여 지구환경 개선 희망”
하나님의교회는 “전날 광주서부지방회 소속 직장인 청년들이 광주 서구 치평동 상무지구 일대에서 ‘ASEZ WAO 2040 플라스틱 프리 캠페인’의 일환으로 환경 정화 봉사활동을 펼쳤다.
수거된 쓰레기는 75ℓ 기준으로 일반 쓰레기 15개, 플라스틱 8개 분량에 달했다.
환경 정화 봉사활동에 참여한 김홍민(27)씨는 “직장인 한 명이 1년간 버리는 플라스틱이 65㎏ 정도 된다고 한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플라스틱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체감했고 앞으로 텀블러 사용 등 일상 속 플라스틱 쓰레기 줄이기를 실천해보려 한다”고 말했다.
하나님의교회 관계자는 “매년 세계 곳곳에서 직장인 청년들이 자발적으로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고 그 숫자도 늘고 있다”며 “작은 실천이 모여 더 많은 사람의 관심과 행동을 이끌어낸다면 지구 환경도 점차 나아질 것이라는 희망을 품고 있다”고 밝혔다.
플라스틱 줄이기는 혼자만의 일이 아닌 우리 모두의 일이며, 모두가 관심을 가지고 동참해야 되는 일이니. 하나님의교회와 함께 작은것에서 실천해 보아요^^
플라스틱 줄이기 캠페인은 진짜 혼자만 열심히 한다고 해서 되는게 아닙니다. 우리 모두가 함께 관심을 가지고 해야 할 환경정화입니다. 이에 환경을 생각하며 실천하는 하나님의교회 직장인 청년들의 모습들이 너무 아름답네요^^
답글삭제하나님의교회 직장인 청년들의 모임 아세즈 와오, 젊은 청년들이 미래의 희망이 되고 있어요~~
답글삭제맞습니다.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진행하는 캠페인이라 청년들의 모습들이 너무 아름답네요.
삭제미래의 희망을 선물해 주고 있는 청년들 응원합니다
플라스틱 줄이기 캠페인 너무 좋은 취지네요~ 저도 함께 동참하겠습니다
답글삭제저도 작은것부터 열심히 실천하겠습니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