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이 세상에는 수많은 종류의 교회가 있고
서로 다른 교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2천년 전 예수님께서 세우시고 사도들이 다닌 교회는 여러 종류가 아니라 단 하나였습니다.
그렇다면 오늘날 수많은 교회 가운데 예수님께서 세우시고 사도들이 다닌 교회는 어떤 교회일까요?
먼저 교회의 이름이 무엇인지 성경을 통해 살펴보겠습니다.
당시 바울과 그의 편지를 받은 성도들은 하나님의 교회에 속해 있었습니다.
그렇다면 이름만 하나님의 교회라고 해서 예수님께서 세우신 교회가 될까요?
아닙니다.
예수님께서 세우신 교회 안에는 예수님께서 가르쳐주시고 사도들이 행하던 진리가 있어야 합니다.
2천년 전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하나님의 교회에는 어떤 진리가 있었을까요?
1. 안식일
그래서 사도들도 예수님의 본을 따라 안식일을 규례로 지켰습니다.
2. 유월절
또한 그리스도의 본을 따라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새 언약의 유월절을 지켰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십자가에서 희생되신 예수님의 살과 피를 상징하는 떡과 포도주를 유월절에
먹고 마시며 예수님의 거룩하신 희생을 기념하였습니다.
그러므로 예수님께서 세우시고 사도들이 다닌 교회는 명칭이 '하나님의 교회'이고
새 언약의 안식일과 유월절 진리가 있는 교회입니다.
이러한 성경의 가르침대로 오늘날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에서 새 언약의 일곱째 날 안식일과
유월절 진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교회가 바로 2천년 전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참 진리 교회입니다.
모두 하나님의 교회에서 새 언약의 진리를 함께 지키며 구원받는 하나님의 자녀들이 되길 바랍니다.
예수님이 세우시고, 예수님이 지키신 안식일,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는 오직 지상에 하나뿐인 하나님의교회뿐입니다.
답글삭제아멘~!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하나님의 교회로 인도해주신 엘로힘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삭제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는 하나님의교회가 유일무이합니다
답글삭제하나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교회는 새언약의 안식일과 새언약의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입니다
맞습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교회가 참 진리 교회입니다!
삭제영생과 구원이 약속된 교회는 하나님께서 친히 세우신 새언약 절기지키는 하나님의 교회뿐이죠.
답글삭제하나님의 교회는 초대 신앙을 회복한 유일한 참 진리 교회죠^^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