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페이지뷰

2025년 12월 1일 월요일

기후위기 대응을 위해 환경정화활동에 나선 하나님의교회

환경을 지키는 환경지킴이 하나님의교회


산불 예방과 기후위기 대응을 위한 환경정화 활동에 나선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인데요.

세계 토양의 날(12월 5일)과 국제 산의 날(12월 11일)을 기념해, 생태계의 근간인 토양과 산림 보호 활동에 나섰다고 합니다.

기후위기 대응을 위해 애쓰는 하나님의교회의 환경정화 활동 소식 지금부터 전해드리겠습니다. 

하나님의교회 희망의 숲 캠페인 환경정화

하나님의교회는 대구 북구 침산공원 일대에서 ‘희망의 숲’ 캠페인을 열고 낙엽 수거와 쓰레기 정화 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활동에는 200여명이 참여해 공원 일대 약 5㎞ 구간의 낙엽과 생활 쓰레기를 치웠다. 이날 수거된 쓰레기만 200㎏에 달했다. 


하나님의교회 토양·산림 보호 힘 보태


하나님의교회 환경정화활동
‘희망의 숲’ 캠페인을 진행하며 낙엽 수거활동을 펼쳐 주민들의 호응을 받았다.

가족, 이웃들이 영천댐 둘레길 6㎞의 낙엽을 치우기 위해 팔을 걷었다. 
낙엽이 마대자루 400개에 담겼다고 합니다.
 

현장에 함께한 김천돈 자영면계장은 
"지역을 위해 이렇게 많은 인원이 봉사활동을 해주셔서 감사한다."고 말했다. 

윤승오 경북도의원은 
"시에서도 생각지도 못한 낙엽치우기를 위해 이렇게 많은 인원이 봉사활동에 참여해서 고맙다. 봉사활동 최고 하나님의교회 위러브유"라며 감사해했다.



전국 하나님의교회는 이웃과 환경을 위해 봉사에 임하는 하나님의교회에 박수를 보냅니다.

환경정화 활동에 힘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님들!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6개:

  1. 정말 멋진 하나님의교회죠. 이웃을 생각하며 환경을 생각하는 예쁜 마음을 가진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네 맞아요 지구환경을 생각하며 실천하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지요 ^^

      삭제
  2. 희망의 숲 캠페인! 정말 좋은 캠페인이네요ㅎㅎ 항상 환경 정화 활동에 앞장서는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 정말 멋집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그쵸. 희망의 캠페인 너무 좋아요^^ 멋진 활동 보여준 하나님의교회 정말 감사합니다^^

      삭제
  3. 환경을 항상 생각하며 누구보다 앞장서서 환경 지미미를 하고 있는 곳이죠! 너무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세상의 빛과 소금인 우리 하나님의 교회! 최고에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