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어머니 하나님을 깨닫고 하나님의 교회에 나아오고 있습니다. 기독교 국가에서 평생을 믿었던 자신의 종교를 포기하고 하나님의 교회에 나오게 된 것일까요?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하게 된 계기, 하나님의 교회의 첫 인상 등 솔직한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Q: 어머니 하나님을 영접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처음 어머니 하나님에 대해 들었을 때, 물론 그전에 어머니 하나님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습니다.
저도 저를 사랑해주시는 모친이 계시지만, 어머니 하나님에 대해선 생각도 못했습니다.
어머니 하나님이 계신다는 생각조차 하지 못했죠.
어머니 하나님에 대해 공부하는데, 말씀을 가르쳐주신 분이 제게 물어보시더라고요.
어머니 하나님께서 계신다는 걸 어떻게 믿느냐고요.
그때 제 대답은 아주 간단하고 명료했습니다.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어머니 하나님이 계시다고 가르쳐 주셨다면 어머니 하나님이 계신 거라고요.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우리에게 어머니가 계시고, 그분이 어머니시라고 하면 우리 어머니신 거라고요.
안식일을 믿고, 무화과나무의 예언, 멜기세덱의 예언, 다니엘서의 예언을 믿는 것처럼 어머니도 당연히 믿습니다.
이 모든 가르침을 알려주신 분이 그리스도 안상홍님이시니까요.
그리고 어머니께서도 성경의 모든 예언을 이루셨으니까요.
아버지 안상홍님께서 예언을 성취하신 것처럼 어머니께서도 성경의 예언을 성취하셨습니다.
그리고 어머니께서 베푸시는 사랑을 보면, 어머니를 온전히 믿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온전한 가족이죠.
생각을 많이 해보지 않아도 알 수 있는 내용입니다.
아버지, 어머니 하나님의 은혜로, 공부하는 동안,
안상홍님께서 성경을 통해 어머니 하나님이 계심을 알려주셨기 때문에 쉽게 깨달을 수 있었고
육신의 어머니를 통해서도 어머니 하나님이 계심을 쉽게 믿을 수 있습니다.
성경의 예언에 따라 안상홍님께서 오셔서 어머니하나님을 우리들에게 알려주셨기에 우리는 어머니하나님을 믿는것입니다.
답글삭제내 영혼의 부모님이 하나님이라는 사실이 너무 행복합니다~
답글삭제행복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지요
삭제아직도 영혼의 부모님을 모르시는 이들에게 열심히 알려주어 모두가 행복한 이들이 되게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