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정화 봉사활동을 펼친 하나님의교회 직장인 청년 봉사단체인 ASEZ WAO!
휴일 잘 보내셨는지?
휴일도 바쁘게 지나갔는데요.
우리 하나님의교회 청년들은 휴일도 반납하고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열일했는데요.
환경보호에 앞장서며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펼친 하나님의교회 직장인 청년 봉사단체인 ASEZ WAO 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진천 백곡천에서 환경정화 활동
하나님의교회 직장인 청년 봉사단체인 ‘ASEZ WAO’가 진천 백곡천 등 충북도내 전역에서 환경 정화 활동을 펼쳤다고 합니다.
하나님의교회 AZEZ WAO 회원과 선후배, 가족, 이웃 등 170여 명은 백곡천 일대 5km 구간에서 하천, 바다 등 해양생태계를 보호하는 ‘Blue Ocean’ 정화활동을 펼쳤습니다.
충북에서는 충주천과 서충주첨단산업단지, 청주 부모산·무심천·산남동 법원거리, 제천 동현동 등지에서 정화활동을 펼쳤다고 합니다.
이날 수거한 쓰레기는 75L 종량제 봉투 30개 분량의 폐기물을 수거했다고 하네요.
환경을 생각하며 봉사에 임하는 하나님의교회 AZEZ WAO 직장인 청년 봉사단체입니다.
하나님의교회 관계자는
환경에 대한 꾸준한 관심과 노력은 우리 삶의 터전을 더욱 아름답게 가꿀 수 있다”며 “오염된 환경을 정화하고, 이웃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일상의 행복을 얻길 바라는 마음으로 회원들이 한 마음으로 동참했다”고 말했습니다.
쉬고 싶은 휴일도 반납하고 봉사에 임한 하나님의교회 청년들의 아름다운 행보에 박수를 보내며 늘 응원하겠습니다.
역쉬 우리 청년들입니다. 열일하는 모습이 너무 감동적이네요..
답글삭제와우~역시 하나님의 교회 직장인 청년들!!!!너무 멋집니다♡ 최고!!!!
답글삭제정말 멋지고 멋진 청년들이지요^^ 환경을 생각하는 모습들이 정말 대견하네요.
삭제꾸준한 봉사에 힘찬 응원을 보냅니다
답글삭제앞으로의 활동에도 응원합니다. 하나님의교회 학생들 짱입니다.^^
삭제휴일에도 앞장서서 봉사하는 모습이 정말 아름다워요~
답글삭제그러니깐요. 휴일도 반납하고 봉사에 임하는 하나님의교회 청년들의 모습이 정말 아름답네요. 앞으로의 모든 활동이 기대됩니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