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하나님의교회 어머니의 마음으로 따뜻한 겨울이불 따뜻한 기부 나눔 봉사소식!
설명절이 다가오는 가운데 어머니의 따뜻한 사랑의 마음으로 이웃들에게 따뜻한 정을 나누고자 겨울이불 나눔 행사가 하나님의교회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전국 하나님의교회가 어머니의 사랑으로 이웃들을 위로하며 이웃들에게 따뜻한 정을 나누고 있다는 소식에 감동을 받고 있습니다.
전국 240여 개 관공서를 통해 겨울이불 5800여 채(약 2억5000만 원 상당)를 홀몸 어르신, 다문화 가정, 청소년 가장, 장애인 가정 등 5800여 세대에 전달이 되었다고 하니. 정말 감동입니다.
아무도 소외되지 않고 즐겁고 행복한 명절 보내셨으면 합니다.
여러분 곁에는 늘 하나님의교회가 함께하고 있으니 힘내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즐겁고 행복한 설 명절 보내세요^^
하나님의교회의 따뜻한 겨울이불 따뜻한 기부 나눔 소식 ^^
전해드립니다.
하나님의교회, 설 명절 앞두고 이웃사랑 실천
전국 240곳 관공서 통해 겨울이불 5800채 기부 따뜻한 나눔 이어가
설 명절을 앞두고 전국 하나님의교회가 소외 이웃들에게 따뜻한 이불로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김주철 총회장은
“새해를 맞아 아무도 소외되지 않길 바라는 마음으로 성도들이 정성을 모았다”며 “하나님 사랑으로 이웃들이 새 힘을 얻고 행복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경기도에서는 총 1634세대에 이불을 지원하며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 22일에는 하나님의 교회 새예루살렘 판교성전 신자들이 성남시 분당구청과 백현동, 수내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겨울이불 120채를 기탁했다.
설명절 하나님의교회의 따뜻한 희망의 소식도 전해드립니다.^^
[출처]이뉴스투데이
[출처]디스커버리뉴스
[출처]충청일보
한결같은 어머니의 마음으로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해 주고 계시는 하나님의교회가 정말 좋습니다.
답글삭제따뜻한 이불로 즐겁고 행복한 설명절 보내세요^^
하나님의교회 봉사소식에 마음이 따뜻해지네요~!
답글삭제따뜻하고 행복한 연휴되길 바랍니다
삭제하나님의 교회 이웃사랑 실천은 늘 변함없이 한결같죠. ^^
답글삭제맞습니다. 한결같은 마음으로 봉사에 임하는 하나님의교회 정말 최고입니다^^
삭제봉사에 진심인 하나님의교회!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