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페이지뷰

2024년 12월 9일 월요일

[새로운 희망]이란 주제로 하나님의교회 60주년 행사 개최

[새로운 희망]이란 주제로 하나님의교회 60주년 행사 개최


하나님의교회 60주년을 맞이하여 새로운 희망이란 주제로 행사를 열었는데요.

끊임없는 봉사로 어머니의 사랑을 실천하며 지속가능한 미래를 열어줄 하나님의교회 대학생들의 행보가 기대되네요^^

하나님의교회 학생들의 선한 영향력으로 인류에게 희망을 주는 모습에 감동도 받았답니다.

지구 환경보호에 앞장서며 연합과 화합으로 이웃과 소통하는 하나님의교회가 될 수 있도록 늘 노력하겠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지속 가능한 미래’ 여는 설립 60주념 행사 개최


하나님의교회는 경기도 성남 새예루살렘판교성전에서 설립 60주년 기념행사를 열고, 상생하는 미래를 향한 도약을 다짐했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외교관을 비롯해 학계와 언론계, 문화예술계, 시민사회계 등 각계인사, 전국 대학생, 시민 등 1600명이 참석했다. 

‘새로운 희망’이란 제목의 이날 행사에서 미래 주역인 국내외 대학생들이 “사회공헌활동과 새 언약 유월절 진리를 통한 희망을 전하겠다”는 비전을 선언했다. 

 


김주철 하나님의교회 총회장 목사는 
"하나님의교회는 종교 암흑시대에 잃어버린 새 언약 진리를 복원하고 전 세계에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며 구원의 역사를 써내려왔다”며 “사랑과 봉사로 인류의 화합과 지속 가능한 미래를 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10개:

  1. 어머니의 마음과 사랑으로 새로운 희망을 도약하는 하나님의교회 학생들의 모습이 아름답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네 정말 아름다운 마음을 가졌지요
      희망과 사랑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이지요 ***

      삭제
  2. 60주년을 맞아 대학생들이 좋은 행사를 열었네요~

    답글삭제
    답글
    1. 그러니깐요. 하나님의교회 60주년을 맞이하여 새로운 희망을 가질 수 있는 행사를 열어주셨어요 ^^

      삭제
  3. 우와~지속가능한 미래를 생각하는 하나님의교회👍

    답글삭제
    답글
    1. 어머니의 마음과 사랑으로 지속가능한 미래를 열어주는 하나님의교회 학생들의 행보가 더 기대가 되네요^^

      삭제
  4. 새로운 희망이 솟구치네요. ^^ 새언약 유월절은 인류의 희망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맞습니다. 새언약유월절은 인류를 위한 새로운 희망입니다. 모두 함께 유월절 지켰으면 합니다.

      삭제
  5. 사회공헌활동과 새 언약 유월절 진리를 통한 희망을 전하겠다는 비전을 선언했다니 하나님의교회 대학생 청년들 정말 멋지네요~!

    답글삭제
    답글
    1. 그쵸. 하나님의교회 대학생들 정말 멋진 일들을 하는것 같아요. 유월절로 새로운 희망을 인류에게 선물하는 하나님의교회 짱입니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