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에서 연일 기쁜 소식이 들려오는데요.
수원권선, 수원세류, 충남천안성정, 충남 아산 시온에 이어 경북 경남에서도 하나님의 새성전이 건립이 되었는데요.
어머니의 사랑을 세상에 전파한 하나님의교회의 아름다운 행실에 따라 아름다운 성전이 건축이 되고 있습니다.
어머니의 사랑과 본에 따라 이웃과 소통하며, 화합과 연합을 이루는 하나님의교회 선한 행실에 따라 건립된 새성전 소식. 너무 축하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
경북 울진 하나님의교회와 경남 양산 하나님의교회 정말 멋지고 아름다운 시온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성전 건립 소식 지금부터 전해드립니다.
하나님의교회 경북 울진과 경남 양산에 새 성전 건립
“하나님의 사랑과 바른 진리로 이웃사랑을 실천할 것”
경남 ‘양산사송 하나님의교회’가 사용승인을 받았다. 이로써 올해에만 국내 10곳에 새 성전이 건립됐다. 지난해에는 페루·멕시코·브라질 등 중남미 5곳과 호주 시드니·애들레이드에서 헌당식이 열렸다.
하나님의교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하나님의 사랑과 바른 진리로 이웃사랑을 실천하며 지역 발전에 이바지하는 교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하나님의교회는 이웃돕기, 헌혈, 농촌일손돕기, 복지시설 위문·봉사 등 다채로운 활동으로 소외이웃을 보듬고 공동체 발전에 힘을 보탰다.
올 추석 경상권을 포함한 전국 230여 곳에 명절선물 총 5000세트(2억5000만 원)를 전하며 온정의 손길을 건넸다. 설에 기탁한 것을 포함하면 올해에만 1만 세대에 5억 원의 물품을 전달한 것이다. 하나님의 교회는 매해 명절 전국 관공서에 식료품·생필품 세트, 이불 등을 기탁하며 복지소외계층과 가족의 정을 나눴다.
자세한 내용들은 아래 언론기사를 통해서~~~
진짜 아름다운 성전이 세워졌네요^^ 어머니의 사랑 더 열심히 나누는 하나님의교회가 됩시다.^^
답글삭제울진과 양산사송에서도 하나님의교회 새성전 건립이 되었네요
답글삭제하나님의교회가 많아질수록 더욱 따뜻한 사회로 변화되리라 믿어요
새 성전 건립 소식이 계속해서 들려오니 너무너무 기쁘네요~!! 아버지 어머니께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새성전 너무 아름다운데요^^ 엘로힘 하나님께 감사드려요~
답글삭제